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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티 오브 갓 빈곤, 카메라 작업, 미봉책

by sumin88 2024. 9. 17.

빈곤

영화 '시티 오브 갓'은 리우데자네이루 정글에 만연한 끝없는 폭력의 순환을 생생하게 묘사합니다. 이 영화는 빈곤한 지형으로 인해 아이들이 범죄에 둘러싸여 무기를 들고 갱단에 얽히고설킨 채 성장하는 과정을 실제로 묘사합니다. 폭력이 생존의 매개체가 되는 사회 구조에서 깊이 확인된 문제를 강조합니다. 영화 속 갱단 전쟁, 절도, 살인 사건은 단순한 중범죄 행위가 아니라 정글에서의 절망과 가혹한 현실을 반영한 것입니다.
정글은 단순히 범죄의 번식지가 아니라 국가와 사회가 방치한 지역사회입니다. 폭력은 대대로 전해지며, 아이들은 어른들에게 배우고 스스로 가해자가 되기 위해 자랍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영화에 묘사된 사회를 박해하는 시스템적 문제를 드러내며 끝없는 폭력의 순환을 능숙하게 탐구합니다. 이러한 관점을 통해 팔로워십은 폭력이 이러한 지역의 문화에 어떻게 연결되어 왔는지에 대해 더 깊이 이해하게 됩니다. 리우데자네이루 정글의 현실은 영화의 중심이며, 관찰자들에게 지속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카메라 작업

'시티 오브 갓'은 미학과 문학주의를 완벽하게 결합하여 역동적인 카메라 작업과 편집이 몰입감 넘치는 시청 경험을 만드는 데 중추적인 역할을 합니다. 이 영화는 프레스토 컷과 활기찬 카메라 움직임을 통해 정글에서 벌어지는 삶의 혼란과 격동을 전달합니다. 이러한 시각적 방식은 팔로워십을 스토리로 끌어들여 펼쳐지는 장면의 압박감과 긴박감을 느끼게 합니다.
액션 시퀀스 중에는 카메라가 특히 활성화되어 빈민가의 불만을 고조시킵니다. 자연스러운 조명은 영화의 리터럴리즘을 강화하기 위해 사용되며, 범죄와 폭력의 장면을 조명할 때 리우데자네이루의 뜨거운 태양이 만져지는 느낌을 줍니다. 편집 역시 각 캐릭터의 감정에 대한 뉘앙스를 착지하면서 빠른 속도로 서사를 발전시키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카메라 작업과 편집의 마법은 영화의 리터럴리즘을 높여 화면 속 사건을 마치 팔로워 바로 앞으로 지나가는 것처럼 느끼게 합니다.

미봉책

폭력과 절망을 묘사했음에도 불구하고 "신의 도시"는 미봉책의 가능성을 완전히 포기하지 않습니다. 홍보대사인 버스카페(로켓)는 사진에 대한 열정을 추구함으로써 자신을 둘러싼 폭력적인 삶에서 벗어나기 위해 노력하는 미봉책을 상징합니다. 그는 범죄의 유혹을 피해 다른 길을 선택하며, 그의 여행은 모든 역경에 맞서 살아남기 위해 싸우는 사람들의 적응력을 상징합니다.

자신의 지형이 처한 가혹한 현실에도 불구하고 삶의 길을 찾으려는 부스카페의 결단력은 영화 커뮤니케이션의 핵심입니다. 그의 카메라 렌즈를 통해 다른 세상을 볼 수 있고, 사진을 통해 식민지의 잔인함과 부패를 기록하며 외부 세계와 함께 참여합니다. 영화는 그의 이야기를 통해 최고의 캐릭터들이 주변의 폭력에 소비되지만, 실제로 그의 이야기를 통해 임시방편의 힌트를 제공합니다. 우연 속에서도 부스카페가 살아남는 것은 실제로 가장 어두운 상황에서도 다른 길을 개척하는 것이 가능하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적응력과 임시방편에 대한 이러한 소통은 팔로워십에게 깊은 울림을 줍니다.